ADVERTISEMENT

단신

중앙일보

입력

‘2012 동물사랑 사생대회’ 2일 개최

농림수산식품부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미안해, 고마워 2012 동물사랑 사생대회’를 2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언제나 우리 곁에서 묵묵히 힘이 되어 주는 반려동물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대국민 동물보호 캠페인 ‘미안해, 고마워’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가정에서 키우는 동물은 애완이 아닌 한 가족이라는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미안해, 고마워’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 www.facebook.com/sorrynthanku

‘학무모 입시교실’ 신청자 모집

이투스교육의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와 강남청솔학원은 ‘학무모 입시교실’을 개최하고 1기 신청자를 공개 모집한다. 현 중 3부터 고2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가 현행 입시에 대한 분석을 통해 자녀의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이종서 소장과 책임컨설턴트들이 직접 강연하며 ▷입시에서 내신의 의미와 역할▷입시에서 수능의 의미와 역할▷입학사정관 전형 돋보기▷스스로 입시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 살펴보기 등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연 후에는 입시전문가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강연 내용 및 입시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6월 2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매주 금요일에 강남청솔학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30명만 참가할 수 있다.

▶ 문의=02-556-9001

슈퍼튼튼영어주니어’ 런칭 이벤트

튼튼영어가 한국형 프리미엄 이머젼 프로그램 ‘슈퍼튼튼영어주니어’를 런칭한 기념으로 ‘슈퍼박스(Super Box)’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내달 1일부터 약 1000명에게 슈퍼박스를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 학습 경험이 있는 취학 전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튼튼영어 주니어’는 국내 초등 저학년 교과목(언어·수학·사회·과학)을 영어로 배울 수 있는 한국형 이머젼 교육 학습지이다. ‘영어로 넓히는 호기심 가득한 지식 세계’란 내용으로 단순한 교과 지식 습득을 넘어 호기심을 깨우고, 창의적으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방법을 훈련시킨다. 기존에 단순히 미국 교과서를 수입해 영어를 가르쳐 재미는 물론 공감대 형성이 낮았던 다른 이머젼 교육과는 달리 국내 교과내용을 기반으로 한국 아이들의 정서에 맞게 콘텐츠를 100% 자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총 1000명에게 전달될 슈퍼박스는 내달 1일 튼튼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 www.tuntu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