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양평 블루밍, 매매 · 전세 문의 쇄도 · 각종 개발호재로 실수요 급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동산 경기가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각종 개발호재가 진행되고 있는 ‘양평’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 양평 최초로 ‘대단지 아파트’의 타이틀을 얻은 ‘벽산 블루밍’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벽산 블루밍은 1단지 487가구, 2단지 441가구의 총 928가구로 구성된 아파트
단지입니다. 지금까지 양평에 보급된 100세대 이상의 아파트는 손에 꼽을 정도로 단지 규모면에서 단연 우위에 있는 아파트입니다. 게다가 단지의 규모만큼이나 단지의 구성이나 시스템 또한 뛰어납니다.

1단지, 2단지에 구성된 휘트니스 센터, 독서실, 키드존, 실버존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휴대폰과 PC로 움직일수 있는 첨단디지털 홈네트워크 시스템으로입주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서울과 춘천을 잇는 동서고속도로는 내년에 완공돼 37번 국도 및 제2 외곽순환고속도로와 연결되고, 경기 광주~원주를 잇는 제2 영동고속도로도 2013년 완공될 예정이어서 교통 또한 개선 될 전망이다.

인근에 양평초, 양평중, 양일고가 위치해 있으며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리 일대 10만여 평방미터에 조성된 양평캠프로 교육특성 또한 뛰어나다고 할 수있다. 미국 버지니아주를 테마로 만든 양평캠프에는 원어민, 학생, 성인 숙소를 비롯해 체육관, 교육시설, 출입국관리사무소, 천문대 등 55개 동의 건축물이 들어섰으며 하루 학생 200명, 성인 200명 등 400명을 교육할 수 있는 규모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내에 버스가 운행중에 있다.

호재거리로 한 가지 더 꼽자면 ‘양평교통재활병원‘이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도곡리 일원에 들어선다. 공사규모만 해도 3만평 규모에 1700억, 지상 3층의 300병상이상 규모이며 2014년 3월에 준공예정이다. 내과, 외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응급외학과, 재활의학과 등 15개 과목에 종사자만 해도 400여명으로 추산된다. 경기도에 31개 시·군이 있는데 고령화 비율이 1, 2위를 다투고 있고 노인인구가 18.3%다. 고령 인구가 많고 앞으로도 베이비부머 세대의 유입등이 계속 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의미에서도 큰 호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이점으로 분양 초기부터 관심이 높아서 불경기였음에도 모든 분양이 완료 되었다.

이번에 ‘(주)서연플래닝’에서는 미입주세대분에 대하여 특별공급가로 공급하고 있다.

양평에서 최고의 아파트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아닌가 한다.

- 문의전화 : 031-775-7001
- 주소 : 양평군 양평읍 백안리 876번지 벽산블루밍 2단지 상가1호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