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문화 나눔 캠페인’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는 아동전문출판사와 함께 ‘문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도서를 4~13세 어린이의 독서 발달 단계 특징에 따라 8단계로 세분화하고, 중소기업·대기업·사회지도층의 기부를 통해 소외된 아이들에게 아동 도서를 지원한다. www.hanuribook.or.kr

㈜대교의 소빅스가 ‘경제콩나무’ ‘타고타고 씽씽’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전집 경제콩나무는 경제 개념을 재미있는 동화로 풀어내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제동화책으로, 본책 12권과 워크북 12권, 팝업북 2권으로 구성돼 있다. 12권으로 구성된 타고타고 씽씽은 탈것을 주제로 한 체험 놀이북으로 선착순 3000세트만 판매한다. 080-222-0909.

세쿼이아그룹은 퀸터센셜리 에듀케이션과 28일 코엑스에서 Sequoia S3 Solutions 테스트를 실시한다. 학력평가시험인 아이오와테스트 (Iowa Tests of Basic Skills)와 심리 인·적성 검사인 SIPT (Sequoia Integrated Psychological Test)로 구성되며, 대상은 초3부터 고등학생까지다. 02-569-5433, www.seqgroup.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