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통엠닷컴, 한국통신프리텔 온라인 교육 서비스 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통엠닷컴, 프리텔 818만 가입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가 9일부터 개시된다.

한국통신엠닷컴(대표 정의진)과 한국통신프리텔(대표 이용경)은 최근 온라인 교육 서비스 전문 업체인 배움닷컴(주)(대표 임춘수)과 업무 제휴를 하고 018 유무선 포털사이트(www.m018.com)에서 9일부터, 016 포털사이트(www.n016.com)에서는 12월초부터 온라인 교육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은 외국어, 컴퓨터 IT, 취업, 경영, 기술, 법학 등 대학생, 직장인을 위한 과목과 수능대비 마지막 총정리, 국어, 영어, 수학 등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학습과목 등 폭넓고 다양하게 제공된다.

교육비용은 무료에서 9만원까지 여러 종류이나,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강좌는 모두 무료.

이용방법은 018 유무선포털사이트인 www.m018.com으로 접속해 학습프로그램 GVA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해당 강좌파일을 클릭, 실행하면 된다. 비디오와 오디오가 모두 지원됨으로써 온라인 교육의 의미를 한층 더해준다.

인터넷사업 송주영 부문장은 "CDMA 2000-1X, IMT-2000 고속 무선인터넷을 통해서 휴대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원격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중이다" 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