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얼럿 2〉인터넷 예약판매 개시

중앙일보

입력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연회를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하반기 초 기대작〈레드얼럿 2〉가 21일부터 인터넷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EA 코리아는 SW 유통회사 한국소프트중심과〈레드얼럿 2〉의 국내 공급에 대한 온라인 판매 및 공동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www.sofrano.com 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양 사는 온라인 부문의 독점적인 파트너로 한국소프트중심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10월 경에 출시 예정인 〈레드얼럿 2〉를 독점 예약 판매하게 된다.

또한 전국적인 온라인 게임대회와 E3 전시회 참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과 정보의 공유를 통해 홍보 및 판매의 극대화를 기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적극적인 공동마케팅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지난 11일 한국을 방문한 〈레드얼럿 2〉의 제작 총책임자 마크 스켁스(Mark Skaggs) 는 이번 사전예약판매에 대해 "미국에서의 인터넷 예약판매는 매우 일반화되어 있고 게임제작환경에도 영향을 주는 중요한 사항이다. 우리는 향후 인터넷을 중심으로 게임시장이 개편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으며 때문에 한국에서의 〈레드얼럿 2〉의 예약판매는 환영할 만한 일"이라고 말했다.

〈레드얼럿 2〉는 1996년 하반기에 발매된 〈레드얼럿〉의 후속편이며 C&C시리즈의 최신작품으로 전세계 전략시뮬레이션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최근 최상급 성우를 대거 기용해 한글화 작업을 끝내는 등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www.ea.co.kr

www.sofrano.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