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청주 율량2지구 7블럭 ‘선광로즈웰’ 12월 23일 모델하우스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청주 율량2지구 가장 빛나는 자리 7블록에 위치한 ‘선광로즈웰’이 드디어 오늘(2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 했다.

‘선광로즈웰’의 건설사 선광토건㈜은 브랜드 이름보다는 품질우선, 고객우선이란 마인드로 지난 2006년 대기업 브랜드를 제치고 아파트 분양률 100%를 달성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바 있어 청주 시민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누릴수록 커지는 아름다운 삶의 공간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청주 율량2지구 7블록은 바로 앞에 오창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20만여㎡ 생태숲공원이 위치해 있는데, 택지개발지구는 특성상 인근에 공원이나, 산이 위치해 있으면 프리미엄이 상당히 높게 형성된다.

이 외에도 우암산, 다수의 공원 계획 등의 친환경적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유명 브랜드는 아니지만 추후 시세차익을 기대 할 수 있다.

교육환경과 교통여건도 눈여겨 볼만하다.

신설 예정인 초등학교 1개소와 중학교 1개소가 7블록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이며, 가까운 거리에 주중, 율량초등학교, 율량중학교, 신흥고등학교, 청주여자고등학교 그리고 청주, 충북대학교까지 모든 교육시설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또, 청주시 전역을 연결하는 총 12개의 버스노선이 7블록 단지 옆을 통과하며, 청주 2차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하고, 오창/서청주IC까지 10분대면 진입 가능하다. 청주공항의 접근성도 우수해 광역교통망이 형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홈플러스와 성모병원, SFX 시네마, 경찰청, 상당구청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살기 좋은 청주 아파트 율량2지구 선광로즈웰

‘선광로즈웰’은 실제보다 넓어 보이는 평형과 고객 배려 서비스로 인해 살기 좋은 아파트로도 유명하다.

율량2지구에서 현재 가장 넓은 103㎡(39형) 단일평형으로 이루어진 이 아파트는 아이들 방의 벽지 색을 3~4가지 안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정서에 도움을 주는 칼라테라피 효과를 적용하고 있다.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테마파크 ‘Book&Toyworld’도 조성 중이다. 단지 내에 자리한 이 테마파크는 준비된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렌탈해 주며, 보육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엄마들은 아이들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으며, 자유로운 시간 활용도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Kids station도 마련되어 있다. 각종 교육시설에서 운영하는 통학버스가 정차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스정류장을 만들어 아이들이 등•하교 모두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최근 갑작스런 계약조건 변경으로 기존계약자와 신규계약자간 갈등을 빚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선광로즈웰은 계약조건 보장제를 통해 선광토건㈜를 신뢰하고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며, 계약금 5%는 2회에 걸쳐 분납 가능하다.

- 문의 : 043-224-62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