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얼럿 2' 공식 사이트 오픈

중앙일보

입력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의 원조인 웨스트우드 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중인 〈레드얼럿 2〉.

얼마전부터 그 윤곽이 서서히 모습을 들어내기 시작 했는데 드디어 〈레드얼럿 2〉의 공식 사이트가 공개됐다.

이 사이트에서는 유닛, 건물,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처음 공개 되는 사진들과 함께 제공 되고 있다.

그리고 다운로드 코너에서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오프닝 동영상등을 받아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레드얼럿 2〉는 올 10월 전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며 EA코리아는 완전 한글화해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EA코리아 관계자는 미공개 〈레드얼럿 2〉박스 이미지를 공개 했는데 아직 완성버전은 아니지만 이게임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레드얼럿 2〉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될 듯 하다.

아래 링크되어 있는 또하나의 미공개 스크린샷은 1790*1488 크기의 초대형 스크린샷으로 게임의 모습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유닛과 건물, 터져나가는 파편과 3D 효과 등이 세밀하게 묘사 되어 있으며 연합군의 항모를 소련군 편으로 전향시킨 것을 볼 수 있다.

맵 아래부분에는 무장 수륙양용 장갑차가 병사들을 도하시키고 있고 키로브 에어쉽은 강력한 폭탄을 투하하고 있는 장면 등 볼만한 내용으로 가득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