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Y 리빙 뉴스

중앙일보

입력

사진 입문자 위한 ‘카메라를 메라’ 캠페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내년 2월 초까지 네이버와 함께 네이버 스타트업 캠페인 ‘카메라를 메라’를 진행한다. 사진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는 입문자들에게 사진의 기본 이론부터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촬영 기술까지 알려준다. 매주 1개씩 카페를 통해 강좌가 업데이트되며 실습 과제를 통한 복습 기회도 제공한다. 실습 과제를 등록한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은 ‘카메라를 메라’ 네이버 카페(cafe.naver.com/cameramera)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 문의=1588-8133

한경희생활과학 창립 12주년 감사기획전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인 한경희생활과학이 30일까지 ‘창립 12돌 기념 감사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12년형 최신 제품이나 한경희 베스트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슬림&라이트’ ‘듀얼스팀’ 청소기와 ‘한경희스팀다림’ ‘파워슬림’ ‘파워슬림 플러스’ 다리미, ‘마그네슘 팬 3종 세트’를 최대 20~25%까지 할인 판매한다. 스팀청소S, 스팀&브러시, 침구킬러, 아토클리즈 구매 시 패드 9장과 황토찜질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문의=1577-3555

한국벨킨, 아이폰 4S 전용 액세서리 출시

IT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한국벨킨이 국내 아이폰 4S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벨킨의 아이폰 4S 액세서리 컬렉션은 케이스 7종과 암밴드 2종, 액정을 보호하는 오버레이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액세서리는 자연과 도시 풍경, 비비드 컬러 등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디자인,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활용해 얻은 높은 내구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성 등을 결합해 만들어졌다.

▶ 문의=02-2088-730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