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2000' 이벤트 페이지 오픈

중앙일보

입력

'인터넷 드림팀' Joins 스포츠 (http://sports.joins.com)에서는 야후 코리아, 베스트 일레븐과 공동으로 11일 (한국시간) 개막된 EURO 2000 (제11회 유럽축구선수권대회)에 대한 이벤트 페이지를 (http://sports.joins.com/euro2000) 를 10일 오픈 했다.

유럽축구선수권대회는 4년마다 개최되는 권위 있는 대회로 '유럽의 월드컵'으로 불린다. 이번 대회에는 통산 3회 우승을 자랑하는 전차군단 독일을 비롯해 빗장 수비의 대명사 이탈리아, 98 프랑스 월드컵 우승국인 프랑스, 축구종가 잉글랜드 등 치열한 예선을 거쳐 통과한 총 16 개국이 참가한다.

EURO2000 이벤트 페이지는 중앙일보의 빠른 속보, 깊이 있는 해설기사와 함께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축구전문잡지 베스트 일레븐의 자료를 토대로 유럽축구선수권에 참여하는 각 팀의 전력을 분석하고 총 400여명의 모든 감독 및 출전선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공동개최지인 벨기에와 네델란드에 대한 소개와 각 경기장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4강 진출팀, 우승팀, MVP 맞추기 등의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스포즈닷컴 (http://www.espoz.com)에서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스페인 리그 관람권, 일본 J리그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Joins 스포츠는 스포츠 배팅과 판타지 게임을 통해 매월 우승자 2명에게 박찬호 경기를 볼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개설될 시드니 올림픽 페이지 등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