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 골프전문채널 J골프, 골프 스마트폰 ‘버디(birdie)’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23면

■골프전문채널 J골프가 삼성전자·SK텔레콤 등과 손잡고 세계 최초의 골프 스마트폰 ‘버디(birdie)’를 출시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갤럭시S2에 10여 개의 골프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한데 모았다. 골프 스마트폰 버디 한 대만 있으면 골프채널(J골프)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부킹도 가능하다. 골프 뉴스에 전국 골프장 야디지북과 월간 골프 다이제스트 등의 애플리케이션도 기본으로 탑재됐다. 문의 1600-9270.

■테일러메이드는 2011 US오픈 골프대회 기념 캐디백 100개를 한정 판매한다. 캐디백 전면에는 US 오픈이 열리는 콩그레셔널 골프장의 역사가 담긴 상징물을 조합한 로고가 부착됐다. 톱 라인이 6개로 나뉘어 클럽을 넣거나 빼기가 쉽고, 우산꽂이를 갖춰 여름 장마철에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5만원. 02-3415-7300.

■캘러웨이 골프(callawaygolfkorea.co.kr)는 8월 31일까지 ‘캘러웨이 투어 iS’ ‘투어 iZ’ 골프공을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공식 홈페이지나 대리점에 비치된 할인쿠폰을 받아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은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스크린 골프연습장인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를 개장했다. 이 연습장은 신형 센서를 이용해 실제와 동일하게 구질을 재현하고 페어웨이, 러프, 벙커 매트를 따로 설치해 필드와 같은 연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골프존은 설명했다. 또 타석에 서면 자동으로 개별 클럽을 인식해 비거리, 방향성, 구질, 탄도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준다.

■레이크힐스&리조트가 국내외 총10곳의 골프장과 골프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래티넘 회원 30명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용인 레이크힐스힐스CC와 직영 골프장인 안성·순천·경남·제주 레이크힐스에서도 주중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제주·안성·속리산·부곡·순천에 위치한 골프텔을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레이크힐 골프텔 이용 시 가족회원도 정회원 대우를 받는다. 입회금은 개인(정회원1명, 지정회원1명) 4500만원, 법인 9000만원. 02-3702-530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