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미디어, 하남시와 업무제휴협약 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한솔미디어(대표 박한솔, hansolmedia.com)는 최근 경기도 하남시(시장 이교범)와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사랑나눔 장학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솔미디어와 하남시 양 기관이 하남시민의 평생학습지원, 특히 사회복지분야의 관심 및 자원봉사활동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마련됐다.

한솔미디어의 박한솔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연간 100여 명의 하남시민들이 무료로 학위취득 및 학점을 이수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하남시와의 제휴를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한솔미디어의 다양한 프로그램, 콘텐츠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나눔 장학협약으로 한솔미디어는 연간 2억여 원의 장학금을 책정하여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하남시민들이 학점취득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장학 대상자는 하남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에 제출하면 된다.

사랑나눔장학제도는 한부모가장, 자원봉사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등에게 장학혜택을 주는 제도로 특히 자원봉사자 장학 혜택은 학점은행제 기관 중 처음으로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이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솔미디어는 최근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입학사정관제 입시 대비 설명회'를 6월 24일 목동(지구촌교회), 6월 30일(잠실 교통회관)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진행하며, 고등학생 대상의 '입학사정관제 입시 전략 캠프'를 7월 21일부터 강남구 대치동 소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한다.(문의 1566-2315, http://selfedu.joinsms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