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니어플라톤, '우리 아이 언어력 측정'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니어플라톤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언어력 지수 얼마 일까요?> 언어력 측정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에서 진행된다. 우리 아이 언어력 지수에 대해 궁금해 하는 7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는 언어력 지수 측정 후 무료 체험 수업 신청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공동 탐구 토론으로 키우는 언어력- 말힘, 글힘, 생각힘> 단행본 1권을 제공한다.

<주니어플라톤>은 독서와 토론을 통해 모든 과목의 기본인 언어력을 향상시키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전공 필수 프로그램이다.
한솔교육이 세계적인 독서토론 연구 기관인 미국의 The Great Books Foundation(이하 GBF)와 3년간의 공동 연구 끝에 개발한 <주니어플라톤>은 다양한 종류의 책 읽기는 물론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하는 공동탐구토론을 통해 아이들이 생각하는 힘뿐만 아니라 말과 글을 통해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힘까지 키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센터(1588-1185)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