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웰에이징 제품은 어떨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잘먹고 잘살자’라는 ‘웰빙(Well-Being)’바람에 이어 최근 무조건 오래 사는 것보다 ‘잘 늙어가자’라는 ‘웰에이징(Well-Aging)’ 개념이 뜨고 있다.

‘웰에이징’을 바탕으로 예전과 다르게 자신들의 삶의 질과 몸 관리를 위해 돈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노인층들이 많아졌고 이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들도 다양해졌다.

웰에이징 제품은 나이가 들면서 몸 구석구석 노화가 이뤄지기 때문에 보다 섬세하고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해지는데 이에 맞춰 특화된 것들로 건강, 뷰티, 헬스, 이동보조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들로 이뤄져 있다. 이러한 웰에이징 제품은 최근 어르신들 사이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인기 속 5월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부모님 선물로 웰에이징 제품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그 효능과 성능을 믿을 수 있는 제품 선택이 어려워 어버이날 선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망설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대웅제약의 관계사 ㈜이지메디컴의 실버상품 전문브랜드 ‘100세동안’은 검증된 다양한 상품들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웰에이징 건강선물 대축제’를 열어 저렴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인기상품을 최고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인기상품으로는 최고 20~30%를 할인해주는 안마기, 찜질기, 마사지기 등의 특가상품과 고혈압과 당뇨 환자를 위해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혈압기/혈당기 세트이다. 그 외 쉽게 건조해지는 어르신들의 피부를 위한 뷰티케어세트, 틀니 소독기와 시린이 전용치약으로 구성된 치아건강세트 등은 20~35%할인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어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다.

아울러 100세동안에서는 어버이날 선물 할인행사와 함께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특별기획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휴대용 등산 방석을 증정하고 100세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자동 경품응모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황금 다리마사지기(1명), 해피머니상품권 5만원권(10명), 1만원권(100명)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버상품 전문브랜드 100세동안의 담당자는 “최근 우리나라가 고령화 사회로 들어서면서 실버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100세동안의 믿을 수 있고 특화된 제품들을 구매해 주시는 고객 분들이 늘어나,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마련을 위한 이벤트를 열게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바란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전국 60여 개의 100세동안 매장 중 30여 개의 매장에서만 실시된다. 더불어 100세동안은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블로그(http://blog.naver.com/happy_100age)에서 공동구매 형식으로 제품 구매를 돕고 있다.

또한, 실버전용 극장인 허리우드 클래식(종로구 낙원동)에서도 5월2일~14일까지 10일간 100세동안 특별기획 제품들을 선보인다. 어르신들께서 극장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낸 뒤, 다양한 실버용품을 접해볼 수 있도록 ‘100세동안’에서 배려한 것이다. 이 수익금의 일부는 어르신을 위한 문화행사에 후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100세동안은 복지용구 및 실버용품의 케어플래닝 서비스와 함께 의사, 약사, 간호사, 영양사 등의 전문 인력과 대여용품에 대한 오존 살균소독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더불어 ‘인생 건강하게 100년’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웰에이징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