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풋풋한 새내기패션, 여대생패션 “쇼핑바이러스”에서 부담없이 구매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어느덧 따스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있다. 매년 요맘때가 되면 여자들의 마음은 누구나 들떠있기 마련, 어딘가 햇살 좋은 곳으로 샤방한 예쁜 옷을 입고 바람이나 쐬러 갔으면하는 마음에 좀처럼 한가지 일에 집중하기 어려운 요즘이다.

이런 분위기 가운데, 여성의류 쇼핑몰’쇼핑바이러스’(www.shoppingvirus.co.kr)는
모든 여성들이 패션리더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상품의 다양함과 또 누구나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는 스타일에 전반적인 모든 것을 선보이며 패션 코디를 제안하고 있다.

일반적인 보세여성의류 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감각적인 봄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1년 봄시즌을 맞아 다양한 보세옷 베스트 아이템을 디피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올봄 10대쇼핑몰, 20대쇼핑몰을 중심으로 20대여성 쇼핑몰, 30대여성의류까지 고객층을 넓힌상태이며 이쁜옷파는 쇼핑몰로 거듭나고 있다.

네티즌들의 눈을 한번에 사로잡은 것은 오프라인 예쁜옷가게 처럼 싸고이쁜쇼핑몰, 저렴한 쇼핑몰 뿐만이 아니다.

최근 대학교 입학시즌과 맞물리면서 신입여학생, 여대생들의 소비심리와 자주찾는 옷들을 발견할 수 있다.


새내기패션이 주목을 받고있는 요즘, 새내기들은 어떤 패션을 선호할까? 오랫동안 교복에 익숙해져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살리기가 힘든 유저야 말로 쇼핑바이러스가 제안하는 새내기패션에 기꺼이 동참해도 좋겠다.

캠퍼스룩, 새내기패션은 무엇보다 실용성과 실플함이 우선이다. 너무 튀지도않으면서 입는사람과 보는사람이 편해야 하고 적은 금액으로 매칭을 잘 할 수 있는 코디룩이 중점요소이다. 가디건과 점퍼안에 가볍게 매치 할 수 있는 티셔츠, 무늬가없는 면티셔츠 하나씩은 꼭 필요한 아이템. 블랙 앤 화이트 그리고 자신만의 잇컬러를 선택하는 센스는 필수이다.

가장 많이 가지고있고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데님도 마찬가지다. 어떻게 입고 활용하느냐에따라 전혀 색다른 코디가완성 될 수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여성스러움을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가디건아이템도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한다. 코디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써야 하지만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의 선정, 머리모양, 신발의 스타일까지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이다.

국내여성 쇼핑몰중 유명한 여성쇼핑몰 스타일난다, 바가지머리등은 타 쇼핑몰보다 발빠르게 트렌드를 내다보기 때문에 소비자의 사랑을 많이 받는 이유가 아닐까 한다.

현재 쇼핑바이러스는 연예인협찬과 런칭 이벤트를 통해 여성 쇼핑유저들의 욕구를 채워주고 있다. 맑디맑은 4월의 하늘 나만의 깔끔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코디로 4월의 봄을 맞이하면 어떨까“ 한다.

앞으로 “쇼핑바이러스(쇼바)는 대중적인 소재와 아이템으로 패션에 목말라있는 많은 여성유저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는 쇼핑몰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