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사이드] 주한덴마크대사관 세미나 개최 外

중앙일보

입력

◇ 주한 덴마크대사관은 10일 오전 서울 하얏트호텔 2층 튤립 룸에서 '덴마크-북유럽의 새로운 관문' 이라는 주제로 투자환경 세미나를 개최한다. 주한 덴마크 대사와 전문가들이 참석, ▶덴마크 투자환경▶북유럽 시장의 유통 구조▶덴마크 무선 통신분야에 대해 설명한다.

◇ 스위스 시계업체 스와치는 수심 30m까지 방수가 되는 남성용 시계 인코그니토를 출시했다.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줄였으며 가격은 10만원. 서울 롯데.현대 백화점 내 직영점에서 판매한다. 02-3452-4891.

◇ 키위 마케팅사인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는 키위와 관련된 수기를 공모하는 '생활 속의 키위이야기'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응모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zespri.co.kr)나 서울 송파구 신천동 7-28 현대타워빌딩 603호' 사무실의 '생활 속의 키위'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된다.

◇ 컴퓨터 어쏘시에이트(회장 찰스 왕)는 코오롱사와 공동으로 미아찾기 멀티미디어 웹사이트(http://www.missingchild.or.kr)를 개설했다. 이 사이트는 음성.사진 등 멀티미디어 형태로 미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 노스웨스트항공은 자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인 '샵 앳 홈' (shop at home/nwa3)에서 물품을 구매할 경우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