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버거킹 새 로고 발표 外

중앙일보

입력

◇ 버거킹이 초승달 모양의 테두리에 반으로 자른 햄버거 빵과 버거킹 문자가 표현된 새 로고를 발표했다. 이 로고는 내년 초부터 사용될 예정이다.

◇ LG전자는 브라질 상파울로에 설립한 PC용 모니터 공장인 LGESP가 가동 3년 만인 올해 65만대(1억500만달러 상당)의 판매 실적을 올리면서 시장 점유율 3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스위스의 티쏘사는 뉴밀레니엄 특별 판매품으로 '헤리티지' 20개를 한정판매한다. 지난 57년 선보인 모델을 최신 기술을 이용해 재출시되는 이 제품은 각 시계마다 고유번호가 새겨져 있다. 가격은 1백20만원.

◇ 동원산업이 새 천년 엠블렘을 선포했다. 사람 형태로 만들어진 이 엠블렘은 세계로 미래로 성장하는 회사의 의지를 담고 있다.

◇ 중소업체인 이온맥은 가정에서 콩을 이용해 30분만에 두유.순두부.이유식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조기인 '콩 사랑 두유기' 를 개발했다. 소비자가 15만8천원. 02-859-8682.

◇ 웅진식품은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어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티놀을 식용화해 마시는 음료로 개발한 '레티놀 골드' 를 판다. 30㎖짜리 30개 12만8천원. 02-747-2952.

◇ 대우통신이 프랑스 통신장비업체인 알카텔사와 제휴해 내년부터 연간 1백만대 규모의 비대칭 디지털가입자망(ADSL)장비를 생산, 공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