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토치 (torch) 9800, 23일, 첫 소셜 커머스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비즈니스 업무환경과 소셜 네트워크에 최적화 되어있는 핸드폰으로 평가받으며 며칠전에 한국에 상륙한 블랙베리 토치 9800 이 국내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먼저 23일, 티켓뭉치 (www.ticketmoongchi.com) 에서 홍보판매될 예정이어서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블랙베리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이미 전세계 41만명의 가입자와 25만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고, 미국 대통령과 국내외 유명인사들이 애용한다고 잘 알려져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이번 블랙베리 토치 모델은 입력이 많은 소셜 어플을 비롯하여 사람과 정보에 실시간으로 연결 될 수 있는 유니버설 검색과 통합 소셜피드 기능을 추가 도입. 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어플의 통합적인 읽고 쓰기가 가능하다.

이에 강력한 푸시기능과 보안시스템으로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으로 소셜미디어 환경에 적합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뭉칠수록 할인되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작년 10월 12일에 오픈한 소셜커머스 티켓뭉치는 블랙베리 판매회사 ㈜아이콘랩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유명아이돌그룹을 모델로 홍보예정인 CF방송보다 한 발 앞서 먼저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통해 홍보판매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티켓뭉치는 소셜커머스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환불정책을 사업초기부터 발 빠르게 도입시행하여, 관련업체사이들에 이슈가 된 적이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