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비앙, 2011 경향하우징페어 다양한 욕실 제품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비앙,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욕실제품 소개

세비앙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1 경향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993년 창립이래 19주년을 맞이하는 세비앙은 한결같이 샤워기와 샤워공간만을 연구•개발해왔다. ‘모험적 아름다움의 발견’이라는 디자인철학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 인정받은 욕실전문기업이다.

삼성 래미안, 현대 힐스테이트, 롯데 캐슬, 대우 푸르지오, GS자이, 포스코 더 샵 등 국내 주요 건설사 약 45만 가구의 고급 욕실화를 선도해 가며 오랜 기간 건설사와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협력을 통해 기술과 품질, A/S 를 인정받고 있다.

세비앙은 이날 욕실 주방재 부문에 참가해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디자인 샤워기 ‘퍼즐’과 연수샤워기 ‘버블’부터 도시형생활주택의 소형욕실을 타겟으로 한 ‘올인’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욕실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독일 iF Product Design Award 수상, 디자인샤워기 ‘퍼즐(PUZZLE)


세비앙 디자인샤워기 ‘퍼즐(PUZZLE)’은 일탈과 컬러리즘을 지향하는 샤워기이다. 언밸런스 타입의 형태와 다양한 컬러패널은 욕실 안에 신선함을 일으키며, 욕실에서의 수납성을 강화하여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2009년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최고권위의 iF Product Design Award를 수상함과 동시에 프랑스 메종오브제, 이탈리아 밀라노가구쇼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전으로 꼽히는 ‘100% 디자인-런던’ 전시회에서 베스트 디자인상인 ‘Blueprint award’를 수상했다.

연수시스템 샤워기 ‘버블(BUBBLE)’


세비앙 연수시스템 샤워기 ‘버블(BUBBLE)’은 연수기, 해바라기샤워기, 바디샤워기를 완벽하게 조합한 시스템샤워기 솔루션의 교본이다. 이 제품은 물속의 중금속성분을 제거해 민감한 피부의 사용자들에게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국내 GD, 벤처디자인, SD 디자인어워드 수상 외 미국 ADEX 디자인 플래티늄을 수상하였다.

소형주택 욕실공간의 혁명 브랜드 올인(All-in)


세비앙의 신규브랜드 ‘올인(All-in)’은 샤워기, 거울, 다양한 용도의 수납공간으로 이루어진 3단 일체형의 욕실제품으로 좁은 욕실의 불편함을 제거하고, 편리함과 즐거움을 부여했다. 접이식 세면대는 샤워공간을 융통성 있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하부 수납장은 사용빈도가 낮은 용품의 보관이 용이하다. 별도의 수납장은 미니 화장대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접이식 세탁건조대는 수건걸이 역할까지 겸한다. 소형주택, 원룸 등 도시형생화주택 욕실에 적합하다.

세비앙 관계자 측은 “진보한 욕실아이템에 대한 경험의 전시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2011 경향 하우징페어•하우징브랜드페어는 다양한 주택정보 제공과 중소기업 판로개척, 최신 건축기자재 소개 및 관련 기술개발 촉진, 미래지향적 주거공간 창조 등을 목적으로 개최되는 건축박람회. 홈인테리어, 건축공구, 욕실가구 및 액세서리, 공공시설물 등 31개 품목이 전시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