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한판 붙자!" 파워지세븐 출시에 남성 '번쩍'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의성농산 영농조합이 출시한 파워지세븐


20대 못지않은 왕성한 스테미나는 모든 남성들의 로망이다. 흑마늘, 산수유, 장어 등은 ‘남성의 힘’으로 상징되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하지만 이들 식품은 매일 꾸준히, 적정량을 섭취하기는 어렵다는 현실적인 한계가 있다. 경제적 부담도 빼 놓을 수 없는 단점이다. 더욱이 몸에 좋다고 무리하게 특정식품을 집중적으로 섭취할 경우 오히려 악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그런데 최근, 이런 한계를 보완하며 천연식품을 농축해 만든 기능성식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정통 흑마늘로 유명한 의성농산 영농조합(http://power-g7.co.kr)이 출시한 남성기능성식품 ‘파워지세븐’의 경우 피로회복, 스테미나 증진 등에 유효성분이 함유돼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다.

파워지세븐(Power, G, 7)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양산한다는 뜻으로 힘과 에너지(Power), 마늘(Garlic), 7가지 기능성 등의 복합어로 탄생한 이름이다.

이 제품에는 흑마늘 외에도 마카, 산약, 산수유, 구운마늘, 오자, 홍삼 등 천연원료와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요오드 ▲아연 등 7가지 기능성분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 B군(B2, B6)과 요오드는 에너지 대사를, 비타민E와 아연은 면역력을 증진시켜 유해산소로부터 남성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쌀눈에 극소량만 들어있는 옥타코사놀은 지구력과 심폐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천연생리활성물질로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져 있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유명진 대표는 제품출시를 알리며 “나른한 봄이 되면 기운이 더 쳐질 수 있으니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생활하고 아울러 복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섭취하면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