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어문장 5초씩 반복해 끝낸다? 업다운 학습법2탄, “업다운 회화패턴 All Kill”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 챕터도 다 넘기지 못하는 책은 헌책 방에 기부하고, 스마트 폰을 장만해 좀 더 효율적이며 스마트하게 학습하려는 유저. 다양한 영어 회화 패턴 재미 있게 또 완벽히 학습할 수는 없을까?

‘업다운 시리즈’로 유명한 워터베어소프트(www.waterbear.co.kr)의 “업다운 회화패턴 All Kill”은 어떨까. 스마트폰이 가져 오는 여러가지 장점은 차지하더라도 ‘All Kill’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영어 표현들의 어순 및 암기를 한번에 ‘킬’ 할 수 있다.

워터베어소프트사의 ‘업다운 시리즈’는 터치를 통한 스마트폰 UI에 최적화 되어 재미 있게 간편하게 영어 암기 학습을 할 수 있으며, 아는 단어가 나오면 위로,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아래로 드로우(draw)하는 심플한 방식의 모르는 단어만을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앱이다. 2010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앱스토어 유저들 사이에서는 국내외 60만 유저를 보유한 교육 분야 대표 앱으로 통한다.

바로 이 업다운 학습법의 제 2탄인 ‘업다운 All Kill 시리즈’의 “업다운 회화패턴 All Kill’. 주어진 한글 문장을 보고 5초 이내에 어순에 맞게 전체 문장의 어순을 맞게 터치하여 영어의 패턴과 중요 회화 문장을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틀렸을 경우 제공되는 정답을 바로 확인하면서 800개의 회화패턴을 전부 맞출 때까지 자동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한마디 회화’는 여러 모로 쓰임새가 다양한 표현들을 담아, 실생활에 사용하기 쉬운 영어 표현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영어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업다운 All Kill 시리즈’의 특별함에는 뭐가 있을까?
Basic A, Basic B, Intermediate, Advanced로 분류된 총 800문장을 Kill’ 하며 학습 하면, 시간 별 ‘Kill’ 개수에 따라 랭킹을 알 수 있다. 이러한 랭킹 제도로 다른 학습자들과의 경쟁을 통해 학습 의욕을 이끌고, 아이콘 및 앱의 컨셉을 통해 느껴지듯 곳곳에 배치 된 효과음, 시간 제한, 터치감 등은 마치 게임을 즐기는 듯한 기분으로 학습 할 수 있게 한다.

5초간의 스릴과 함께 800문장을 모두 암기해, 영어 정복에 한 걸음 다가서길 바란다. 기 출시된 영단어 편, “업다운 영단어 All Kill” 출시 직후 앱스토어 전체 1위를 하는 등 기존 업다운 유저들인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회화패턴 편 역시 스마트한 유저들의 학습에 센스를 더해 앱스토어에 반향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 된다.

하나 더, 출시기념 선착순 3,333명 할인(60%할인, 1.99달러) 판매 중이며, 워터베어소프트 트위터(@waterbearsoft)에서는 무료로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서두르시길 바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