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BMW코리아 外

중앙일보

입력

◇ BMW코리아는 매년 대학생(대학원생 포함) 2명을 선발, 국내 및 독일 본사에서 1년간 인턴사원으로 근무케 하는 'BMW 인턴 장학제도' 를 올해부터 실시한다. 인턴 과정중 근무 성적이 우수하면 BMW코리아에 우선 채용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02-2273-9277.

◇ ㈜태평양은 첫 눈이 오는 날 라네즈 홈페이지에 접속한 네티즌 4천명을 선정, 친구나 연인에게 립스틱 1개를 선물로 우송해주는 '라네즈 데이' 인터넷 이벤트를 벌인다.
홈페이지

◇ 롯데백화점은 1만원을 내면 핀란드 산타마을 현지 우체국으로부터 축하 메시지가 담긴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아 볼 수 있는 성탄 행사를 벌인다. 기간은 1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수익금 중 일부는 유엔아동기금에 전달된다.

◇ 현대정공㈜은 1조원 규모의 '한국형 K1A1전차' 공급 계약을 국방부 조달본부와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국방과학연구소와 공동개발한 이 전차는 1백20㎜ 주포를 사용 파괴력과 유효사거리를 2배이상 향상시켰다.

◇ LG화학은 세계 최대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생산업체인 미국의 AES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제품 개발.생산 등에 나서기로

◇ 현대중공업은 최근 중국 노동부가 발행하는 압력용기 및 보일러의 품질인증인 SQLS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QLS인증은 중국정부가 지난 97년부터 중국으로 수출하는 모든 압력용기 및 보일러에 대해 적용하는 품질인증기준이다.

◇ 삼성전기는 환경과 안전 위주 경영방침의 내용과 성과를 담은 '녹색경영보고서' 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에는 그동안 추진해 온 '녹색경영' 의 비전과 구체적인 방침.개선활동 등의 내용이 들어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