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유학넷 설명회, 필리핀-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유학정보 대 방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4년제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유(21)모 양은 최근 휴학계를 내고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 중이다. 하지만 가겠다는 마음만 먹었을 뿐, 구체적인 목표와 과정, 체계적인 계획과 예산 등 본인에게 딱 맞는 정보를 찾기가 힘들어 고민이다.

호주 유학이나 필리핀 연계연수 등을 다녀온 주위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실패로 끝나는 유학이 허다한 것이 현실이라 자신의 유학도 실패로 끝나게 될까봐 겁도 난다. 이처럼 많은 대학생들이 유학에 대한 막연한 계획을 가지고는 있지만 정작 구체적인 정보를 찾지 못해 고민에 빠지는 일이 허다하다.

이런 학생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호주/필리핀 전문 유학원인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에서 이들을 위한 설명회를 전국에서 개최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설명회는 호주명문대 입시 설명회를 비롯,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필리핀 연계연수 등 호주와 필리핀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총망라하여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는 1월 15일 강남지사와 대구지사에서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설명회'를 시작으로 열렸으며, 이어 22일에 울산지사에서, 29일에는 종로지사와 부산지사에서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설명회가 개최되었다.

오는 2월 12일에 종로지사, 2월 19일에는 강남지사에서 호주대학입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유학 설명회는 유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과 문의는 호사랑 카페에서 가능하다. 프라임유학넷의 모태인 다음 최우수 카페 호사랑(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 http://cafe.daum.net/lovesydney)은 국내 최대 규모의 호주 이민/ 유학/ 어학연수/ 워킹 홀리데이 전문 카페로써 주한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호주교육 전문가로 지정되기도 했다.

한편, 호사랑에서는 현재 유학업계 최초로 최저학비 보상제도를 실시해 유학을 꿈꾸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