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투자이민, 이제 원금회수 걱정 없이 안심하고 투자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투자를 통해 영주권을 얻을 수 있는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유학생을 둔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영주권 취득에 관심을 가지면서 미국 투자이민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 그러나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불안요소로 인하여 미국 투자이민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기존 미국 투자이민에 대한 문제점들을 해소시켜 줄 새로운 프로그램이 소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우스이스트 리저널센터(Southeast Regional Center, www.srceb5.com)는 미국에 진출한 한국 기업체 투자를 통하여 미국 투자이민의 위험요소로 작용하였던 원금회수와 고용창출 문제를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기아자동차와 미국에 동반 진출한 차체 부품업체인 ‘아진 USA’를 소개하고 있다. 아진 USA는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에 차체부품(bodies)을 공급해온 한국의 아진산업㈜과 ㈜우신산업이 지난 2006년 3월 기아자동차가 미국으로 진출함에 따라, 1차 동반진출업체(Tier 1 Supplier)로 지난 2008년 2월 알라바마주 Cusseta에 각각 70%와 30%를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다. 현재 주 생산모델은 소렌토, 산타페이며 2011년부터 새로 생산 할 신규 차종 라인을 구축 중이다..

모회사인 한국의 아진산업㈜은 미국 아진 USA를 설립하여 연간 30만대의 생산 능력을 갖춘 공장을 준공, 현지에서 기아자동차의 판매량 증가 및 시장 점유율 확대에 따라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국내 다른 리저널센터(Regional Center) 투자이민 프로그램이 간접고용을 통한 고용창출에만 의존하던 것과는 달리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는 제조업의 특성상 조지아 기아 자동차의 판매량 및 시장 점유율 상승에 따라 직접적이고 지속적인 고용창출이 가능하다. 특히 리저널센터 승인도 받아 간접고용이 가능하여 국내에 소개된 어떤 프로그램보다 고용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자비 중 투자이민자 자금이 차지하는 비중이 겨우 8% 정도인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투자원금 상환 약속을 이행하는데 별다른 어려움이 없어 투자회수 문제 역시 고민할 필요가 없다. 또 투자자 보호를 위한 또 하나의 안전 장치로 아진 USA의 100% 모기업인 아진산업㈜과 ㈜우신산업, 이 세 회사의 대표가 원금 상환에 대한 지급보증을 서기로 한 것.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국내 판매처인 오션브릿지 인베스트먼트는 오는 11월 18일(목) 저녁 7시와 11월 19일(금) 오전 11시에 역삼동 르네상스 호텔4층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및 미국투자이민에 관심이 있다면 오션브릿지 인베스트먼트 대표번호(02-555-3118)나 홈페이지(www.obever.com) 또는 사우스이스트 리저널센터 홈페이지(www.srceb5.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