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 메모] 현대백화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8면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19~25일 국제아동후원단체인 플랜코리아 등과 함께 '김중만 사진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선 아프리카. 네팔 등 오지 어린이들의 모습과 풍경이 담긴 사진을 전시 판매하며, 판매수익금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동남아 지진 해일 피해국 어린이들을 위해 쓰인다.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다음달 28일까지 소니 워크맨을 구입하면 보너스 상품을 주는 '네트워크 워크맨 졸업.입학 프로모션' 행사를 연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사면 플레이스테이션2 등도 증정한다.

◆㈜농심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과거에 나왔다가 판매 중지된 라면을 소비자 응모를 통해 재출시하는 '그 라면을 돌려주마'라는 행사를 벌이기로 했다. 행사 대상 라면은 농심이 그동안 내놓은 라면 중 왈순마.시락면.농심라면. 브이라면.까만소.느타리라면 등 6개 제품. 3월 18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 응모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응모자를 추첨해 노트북 PC.김치냉장고 등을 선물하며, 가장 많이 선택된 제품을 재출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8일 농심 홈페이지.

◆유아용 전문 쇼핑몰 해피랜드CS(www.happyland.co.kr)는 출산 수주일 후 아기 배꼽에서 떨어진 탯줄을 순금으로 도금한 후 캡슐에 넣어 목재도장으로 만드는 '아기 탯줄 도장'을 판매한다. . 9만4000원. 02-3282-57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