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원 높은 서비스제공 약속"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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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55면

KT의 비즈메카(bizmeka)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되는 시점에 이렇게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또 외부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첫째,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업무용 및 업종별 솔루션, 둘째, 정보통신부와 함께 하는 소기업 네트워크화 사업으로 인한 제도적 뒷받침과 이에 따른 IT 마인드 확산 등 덕분이다.

bizmeka는 지난해 9월20일 출시하여 지난 5일 현재 그룹웨어·회계관리 등 업무용 서비스 11종, 안경점·카센터 솔루션과 같은 업종별 서비스 5종, '비즈메카 on ADSL'과 같은 패키지 서비스 3종 등 총 19종에 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 연말쯤에는 서비스는 33개로 늘어날 것이며 이용자도 10만 가입기업에 30만 유저가 사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bizmeka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플랫폼을 2002년 11월 경에 구축 완료하여 기업용 서비스에 걸맞은 서비스 품질 제공과 한 차원 높은 CRM(고객관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명실상부한 KT의 기업용 서비스의 대표주자로 자리 매김토록 노력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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