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 메모] 임프레션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5면

◆내의 브랜드 임프레션은 새해 선물용으로 '더 베스트 팬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손 그림이 그려져 있어 수험생 합격 기원용으로도 어울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남녀 공용으로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제일모직은 지난 18일 내한공연을 한 팝그룹 에어서플라이 콘서트에 신사복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 그룹 멤버인 러셀 히치콕과 그레이엄 러셀에게 제공된 수트는 한 벌에 350만원대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닭띠 해를 맞아 다음달 16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ehyundai.com)에서 '닭살커플 사진 공모전'을 한다. 부부 또는 연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등록하면 고객 추천을 통해 40쌍을 선정, 상품권을 준다.

◆보석 업체인 DY인터내셔널은 독일 프레드릭사의 보석함 '그레이스 시리즈'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시계.보석을 보관하거나 예물함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15만~60만원이다.

◆해피랜드는 공기 유입관을 설치한 '켈빙젖병'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기가 빠는 양만큼 공기가 유입돼 일반 젖병에 비해 수유가 쉽고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50ml와 260ml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9000원, 9500원이다.

◆도시바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노트북 컴퓨터를 사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주는 '매혹적인 겨울 선물' 이벤트를 한다. 이 회사의 '새틀라이트 M30'등을 구입하면 샤프 전자수첩 등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