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심포지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30면

◆ 심포지엄=이영덕 문화시민운동중앙협의회장은 14일 오후 1시30분 한국방송회관 3층 기자회관에서 '아름다운 간판 만들기'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 행사=홍금자 국제펜 한국이사(시인)는 14일 오후 2시 이원문화센터에서 '시마을 시낭송회' 100회를 기념해 일반인들을 초청, 시문학행사를 한다.

◆ 수상

▶장병구 수협은행 대표가 13일 밀알회(회장 설영화)로부터 '2004년 자랑스러운 밀알인'으로 선정됐다. 밀알회는 학원사 창립자인 고 김익달 선생에게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사회에 진출해 만든 친목모임이다.

▶김병묵 경희대 총장이 최근 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ROTC중앙회로부터 '2004 교육부문 자랑스러운 ROTC인 상'을 받았다.

◆ 세미나

▶김상훈 한국CFO협회장은 15일 오전 7시 서울 조선호텔 그랜드볼룸 이조룸에서 리스크컨설팅코리아 이정조 대표를 초청해 '재무정보의 허상과 성과평가 및 신용위험평가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상욱 논리속독연구학회장은 14일 오후 5시30분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속독 이론 및 실제를 담은 저서 '논리속독의 경쟁력' 출판 기념 세미나를 연다.

◆ 새 의자

▶유일상 건국대 신문방송학과 교수가 최근 한국언론법학회 새 회장으로 선출됐다.

▶박상기 연세대 법대 학장이 최근 한국형사법학회 새 회장으로 선임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