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전시관에서 스크린골프대회도 열려요~'상봉 프레미어스 엠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들어 건설업체들은 치열한 분양시장에서 모델하우스의 차별화를 통한 이색 홍보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분양기간 동안 찻집으로 또는, 전시장으로 활용하는 등 일회용이 아닌 다양한 기능이 가미된 공간으로 콘셉트를 잡아가고 있다.

이러한 모델하우스 기능의 새 변화의 바람 속에 중랑구 상봉동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주상복합아파트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는 단지 내에 들어설 커뮤니티 시설의 일부인 스크린골프장을 주택전시관에 설치해 운영 중이다.
예비입주자들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상설 운영해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및 친목도모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엠코 관계자는 "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가 향 후 강북의 랜드마크 주상복합아파트의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그에 걸맞게 주택전시관을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제공하기위해 고민했다. 최근 주부들의 스크린골프모임이 급증하는 추세에 발맞춰 무료 스크린골프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는 경춘선 복선전철의 개통을 앞두고 7호선 상봉역, 중앙선 망우역, 경춘선 신상봉역의 트리플역세권 입지에 43~48층 3개동 497세대의 강북을 대표할 랜드마크 주상복합아파트로 탄생될 예정이며, 강남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도시야경은 그 절정을 더한다.

아울러 현대엠코는 오는 6월8일부터 지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상품 등을 제공하는"현대엠코 스크린골프대회"를 주택전시관에서 개최하며 참가신청자가 많을 경우 주기적인 행사로 지속운영 할 예정인 만큼 많은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스크린골프대회 참가신청 및 이용문의 02-492-00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