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망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 300호점 돌파 기념 행사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0년 유망 치킨창업 프랜차이즈로 손꼽히는 티바두마리치킨이 지난 4월 20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 위치한 티바두마리치킨 성산2동점에서 전국 체인점 3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해 경기 침체로 창업 시장이 위축됐고 BBQ, 교촌치킨, 네네치킨 등 메이져 치킨 브랜드들이 각축을 벌이는 상황속에서도 티바두마리치킨은 고속 질주를 거듭하며 서울 사업부 설립 1년만에 수도권 지역 100호점 돌파, 전국 체인점 300호점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업계에서는 티바두마리치킨이 조만간 ‘빅5’ 치킨 브랜드안에 들어갈 전망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1+1) 시스템과 치킨 속살 까지 양념이 스며들게 하여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자체 개발 첨단 염지 공법으로 가격과 맛의 차별화를 이루면서 소비자들에게 깊은 신뢰를 얻었다. 또한 초기 창업자금에 큰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을 배려한 소자본 창업지원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치킨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업계 전문가들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의 성장 비결을 레드오션으로 불리는 치킨 시장에서 생산, 관리, 마케팅, 메뉴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트렌드에 딱 맞는 차별화 전략을 실시함으로써 레드오션 속에서도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창의력을 밑바탕으로 한 브랜드 마케팅이 소비자들과 창업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또한, 대외적으로 벌인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대내적 가장 집중한 체인점 초 밀착 관리가 균형을 이룬 것이 급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러한 대내외적인 활동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 재구매율 90% 이상, 가맹점 폐점률 1% 미만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뤘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체인점이 살아야 체인본사가 산다는 슬로건을 기치로 하여 지난 10년간 체인점 사장님들과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면서 함께 티바두마리치킨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나갔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치킨으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이끄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 창업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형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창업문의 : 1588-6338
홈페이지: tiba.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