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막바지, 당일치기 충치치료와 치아미백 받아볼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방학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방학 내 미루기만 했던 치과치료를 받기 위해 치과에 방문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새학기를 준비하며 특히나 신경이 쓰이는 머리스타일과 피부건강 못지 않게 치아의 건강상태도 꼭 체크해 보아야 한다는 생각이다. 하루하루 미루기만 하다가는 오랜 시간이 흘러 한 번에 큰 부담으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갑작스런 큰 지출을 막기 위해서라도 개학 또는 입학 전 약간의 여유가 있을 때 학생들의 충치치료와 치아 미백에 대해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그 옛날 몇주 걸리던 충치치료 과정이 지금은 하루 만에 끝낼 수 있다고 하니, 새학기 준비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니겠는가.

끝나가는 방학, 깔끔한 치아로 새학기를 맞이할 수 있는 당일완성 치과치료법을 엄선했다. 비싼 치료비와 치료기간 내내 복잡한 치과에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려면, 다소 거리가 있더라도, 다소 바쁜 걸음을 걷더라도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는 ‘노원역 다인치과’의 최신 세렉을 이용한 하루완성 충치치료를 권한다.

오복 중의 하나이면서 가장 관리하기 힘든 치아에 관한 치료이므로, 치과에 내원하기 전 충치의 기본적인 사항이나 치아관리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두는 것도 치료효과를 배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겠다.

◆ 세렉 이용한 하루완성 ‘충치치료’와 전문가가 직접 실시하는 ‘치아미백’

새학기를 맞이하여 신규 오픈한 노원역 다인치과병원에서는 신입생들이나 치료에 대한 무서움으로 인해서 평소 치과치료받기를 꺼려했던 학기 시작하는 자녀들,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을 따로 마련했다.

최신장비 세렉을 이용해 단기간에 충치를 치료해버리는 "하루 만에 끝나는 충치치료"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다. 길게는 몇 달도 걸리던 충치치료의 획기적인 방법이다.

노원역 다인치과가 자랑하는 최신 치과치료 장비인 세렉은, 3D카메라를 통해 치아를 스캔하고 컴퓨터상으로 보철물을 디자인, 절삭해 그 자리에서 곧바로 환자의 치아에 수복하기 때문에 단 한 번의 내원과 1시간 이내의 치료로 충치가 해결된다.

노원역 다인치과병원 허영준 병원장은 “세렉을 이용한 충치치료는 초정밀 3카메라를 이용하기 때문에 매우 정교하고 심미적으로 우수하다. 또한 보철물의 강도 면에서도 매우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1시간 이내 치료가 끝나고도 재방문도 필요 없어서 시간이 부족한 회사원이나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술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인치과에서는 세렉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시술경험을 바탕으로 하루완성 치아성형 및 충치치료의 정확한 진료도 돕고 있다.

다음으로 다인치과병원에서 추천하는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 당일치기로 해볼 만한 좋은 치과치료는 전문가가 직접 시술하는 ‘치아미백’이다. 선천적인 이유를 비롯하여, 콜라를 마시거나 흡연하여 누렇게 착색되었거나, 치아 교정후에 하얀치아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천할 수 있다.

비전문가가 아닌 숙련된 전문가가 직접 시술하는 치아미백은 좀 더 믿음직스럽기 때문에 효과면에서 확실히 차이가 나게 된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2~5회 과정이 반복될 수 있다.)

그리고 다인치과병원의 기본에 충실하여 안전하고 안 아프게 수술하기로 소문난 사랑니 발치 치료를 빼놓을 수 없다. 사랑니는 치열을 망가뜨리고, 또 잇몸위로 올라오지도 않고 별 통증이 없다 해도 시간이 지난 후에 엄청난 골칫덩이로 변해버릴 수 있으니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다.

이번에 엄선한 ‘당일치기 치과치료’는 간단하면서도 반드시 필요한 치료이기 때문에 방학이나 쉬는 날을 이용한 치료도 추천할 만하다. 다인치과병원은 평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바쁜 회사원이나 학생들도 퇴근하고 무난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겠다.

도움말: 다인치과 허영준 병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