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업체] 윤선생영어교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3면

지난 80년 설립된 윤선생영어교실은 영어교육 프로그램만을 연구, 개발해왔다.

90년부터 조기영어교육을 위해 국내 최초로 미국 초등학교 정규과정인 파닉스를 도입했고 Yoon's Balanced EFL Program이라는 근간을 이루는 주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자의 수준에 맞게 공부하며 세분화된 학습분량을 작은 계단 삼아 빠르게 전진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초등 4단계, 예비중학 3단계, 중고교 8단계 교재학습이 단계별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과정은 파닉스교재, 준비교재, 듣기와 말하기교재, 학교영어교재의 5가지로 구성돼 있다.

파닉스교재는 알파벳 학습을 비롯한 자음.모음의 소리학습을 통해 글자와 소리와의 기본적인 관계를 이해시켜준다.

준비교재는 초등단어를 미리 공부시킴으로써 듣기와 말하기.읽기.쓰기교재를 학습할 때 문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준다.

듣기.말하기 교재는 기본적인 영어문장과 일상 회화표현의 듣기와 말하기를 집중적으로 학습시켜준다.

읽기.쓰기교재는 문장과 간단한 이야기를 읽고 이해하고 쓰는 것을 학습의 목표로 삼고 있다. 학교영어교재는 초등학교 3년부터 6년까지 학교영어의 종합판으로 학습하게 된다.

윤선생영어교실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강한 학습의욕을 키워주고 있다.

이들 이벤트로는 전국어린이 영어듣기대회, 전국어린이 영어말하기대회, 영어연수프로그램, 전국 중학생영어경시대회 등이 있다.

문의 02-2225-564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