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벌21, 시나공 토익 Basic 새 강좌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들어 취업, 승진을 노리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토익(TOEIC) 시험이란 학교에서 이수해야 할 필수과목 이상의 의미를 가지는 것이 현실이다. 때문에 시장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교재와 온라인 강의들이 출시되어 있다.

온라인 외국어 교육 전문 사이트 글로벌 21(대표 김용부, www.global21.co.kr)에서는 2009년 12월과 2010년 2월, 시나공 토익 Basic LC 강좌와 RC 강좌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토익 Basic 강좌는 토익 초보자들이 쉽게 문제를 푸는데 도움이 되는 핵심어 중심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출시되는 글로벌 21의 시나공 토익 Basic 온라인 강좌는 현재 시중 서점 및 온라인 도서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순위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교재를 유정연 강사(LC)와 조오제 강사(RC)의 강의로 알기 쉽게 풀어낸다.

특히, 글로벌 21의 강좌는 교재만으로 혼자 공부하기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자나 학원 다닐 시간을 내기 어려운 경우, 배운 내용을 스스로 되짚어보고 싶은 경우의 학습자들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강좌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학습자들에게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21 사이트를 운영하는 ㈜글로벌콘텐츠리퍼블릭은 온라인 외국어 교육기업으로서 콘텐츠 개발과 U러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200여 기업 및 단체의 이러닝(e-Learning), 모바일 러닝(Mobile Learning),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을 통하여 글로벌 핵심인재 양성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문의 : 글로벌21 (www.global21.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