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영화·커피 싸게 즐기는 LG텔레콤 새 요금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5면

◆영화·커피 싸게 즐기는 LG텔레콤 새 요금제

LG텔레콤은 매달 한 차례 영화 입장권 두 장을 예매하면 한 장을 무료로 받는 ‘CGV영화요금제’를 출시했다. 기본료 1만3800원으로 표준요금제(1만1900원)보다 최대 710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 매달 전국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커피 그란데 사이즈 3잔을 마실 수 있는 ‘오즈&조이 커피’ 요금제도 선보였다. 월 6000원인 ‘오즈 요금제’에 4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SK텔레콤 ‘T World’서 초고속인터넷 업무까지

SK텔레콤은 앞으로 전국 38개 ‘T World’ 지점에서 SK브로드밴드의 초고속인터넷 등 유선서비스 업무도 지원한다. 주요 업무는 ▶신규 가입 ▶결합상품 신청 ▶각종 변경 신청 ▶요금 관련 업무 등이다. 특히 12개 지점은 ‘유무선 체험존’도 운영한다.

◆로직플랜트, 무선 인터넷 브라우저 수출

로직플랜트가 자체 개발한 풀 브라우저 ‘유자드 웹’(uZard Web, www.uzard.com)을 단말기 회사인 와이어리스 솔루션스에 수출했다. 유자드 웹은 휴대 단말기에서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는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다.

◆게임 ‘아이온’ 아이템 거래 정보 아이폰서 본다

엔씨소프트는 다중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인 ‘아이온’의 아이템 거래 정보를 아이폰에서 체크할 수 있는 ‘아이온템’을 선보였다. 아이온템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4.99달러에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이달 동안 1.99달러에 살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