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윤용일 인니테니스 우승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 윤용일 인니테니스 우승

윤용일(삼성증권)이 2000년 제2차 인도네시아 남자퓨처스테니스대회(총상금 1만5천달러)에서 우승했다. 세계 3백64위 윤용일은 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다나몬테니스센터에서 열린 단식 결승전에서 일본 긴키대 소속인 권오희(세계 5백27위)를 2 - 0(6 - 2, 6 - 3)으로 물리치고 우승했다.

*** 이현일 스웨덴오픈 2위

이현일(한체대)이 6일 스웨덴 보렝에에서 열린 스웨덴오픈 배드민턴대회 남자단식 결승에서 세계랭킹 31위 라스무스 웬버그에게 0 - 2로 패해 2위에 그쳤다. 또 서윤희(전주 성심여고)는 6일 네덜란드 하르렘에서 열린네덜란드 주니어배드민턴대회 여자단식 결승에서 유지안(중국)에게 1 - 2로 아깝게 패해 2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16세로 이번 대회 최연소선수인 서윤희는 첫 국제대회에서 한국의 취약 종목인 여자 단식 2위에 올라 방수현.나경민(대교)의 뒤를 이을 꿈나무로 기대를 모았다.

*** 현대산업개발 오늘 창단식

프로축구 부산 대우를 인수한 현대산업개발이 7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창단식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는 팀 명칭도 공식 발표한다.

*** 류골프 이지희등 후원계약

일본의 골프클럽 제조업체인 류골프코퍼레이션(사장 권석)은 7일 이지희. 박노석.재미교포 안소니 강 등 남녀 프로골퍼와 후원 계약을 맺는다. 계약금은 이지희가 1억원, 박노석과 안소니 강은 각각 5천만원선이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 이들은 일본 프로무대 진출시 1억~1억5천만원의 지원금을 별도로 받기로 했다.

*** 청소년골프 13일 열려

제1회 한국청소년골프선수권대회가 13일부터 15일까지 한원골프장에서 열린다. 예선 18홀, 본선 18홀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남녀 초.중.고교생이 출전하며 남녀 우승선수에게는 한원골프장 평일 그린피 면제 혜택과 골프훈련 장학금도 주어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