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사이버중앙 '재테크 상담실' 개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9면

'과연 재산을 제대로 굴리고 있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드신 적 많으시지요. 재테크 정보가 쏟아지고 있지만 몸에 꼭 맞는 정보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맞춤 재테크 정보를 원하신다면 오늘부터 문을 연 Cyber중앙 재테크 상담실로 오십시오. 중앙일보가 jMoney섹션에 이어 전자신문에서도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중앙일보 인터넷 홈페이지 머니 사이트에 마련된 재테크상담실(http://money.joins.co.kr/qna)에는 은행.증권.투신.보험.카드 등 각 분야 전문가 12명이 자문단으로 여러분을 맞습니다.

상담을 원하는 분야의 재테크 전문가를 선택해 궁금한 사항을 적어 넣으면 자문단이 자세히 상담해드립니다.

다만 특정 주식종목이나 수익증권.뮤추얼펀드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여러분의 재테크 현황을 진단해드리고 적절한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재테크 정보는 중앙일보 jMoney섹션, 재테크 상담은 Cyber중앙 재테크 상담실입니다.

중앙일보 재테크 자문위원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안홍찬 한빛은행 과장 ▶서춘수 조흥은행 과장▶김신희 외환은행 팀장

◇ 증권 ▶이상화 동원증권 프라이빗뱅킹팀장▶김동근 삼성증권 영업전략팀장▶백상옥 대우증권 금융상품팀장▶고종우 LG투자증권 반포지점 과장

◇ 투신 ▶김진태 한국투자신탁 팀장▶방철호 대한투자신탁 부장

◇ 보험 ▶조연행 교보생명 상품개발부 상품개발담당 팀장▶표진홍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과장

◇ 카드 ▶김학주 비씨카드 홍보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