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건강 지침서-에너제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옆집 여자의 비밀은?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있다. 너무나도 당연한 얘기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중년 이후에야 비로소 그 말의 의미를 절실히 깨닫는다.

젊었을때야 영원히 푸르른 청춘이 계속될줄 알았지 누가 건강 따위에 관심을 갖겠는가?

일과 돈, 술담배 그리고 생계유지에 묻혀 살다보면 어느새 중년되고 생기없이 늙어버린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전에는 문제없던 신체기능이 갑자기 약해지고 남성의 활력도 사라진지 오래다.

가끔씩은 위암, 폐암, 당뇨, 간경화, 심근경색 같은 성인 질병이 은근히 걱정될때도 있다.

약간의 업무 스트레스에도 쉽게 피로해지고 이성에 대한 생식욕구 마저 거의 죽고만다. 예전같으면 전날 과음을 해도 아침이 멀쩡했지만, 언제부턴가 피로의 무게 때문에 눈을 뜰수가 없다. 출근을 해도 항상 짐을 지고있는듯 개운치가 않다. 이미 피로회복과 해독을 담당하는 간기능이 나빠졌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는 미리미리 체력을 관리하지 않으면 성인병 예병은 고사하고 남성의 남은 자존심마저 약물에 의존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실제로 대부분 그렇게 되는 경우가 또한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건강을 지키면서 예전의 강력한 남성 에너지까지도 되찾을 수는 없을까? 시간을 되돌릴수는 없지만, 젊을때 같은 활력과 강력한 남성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는 해답은 존재한다.

날마다 넘치는 남성 에너지. 중년들이 강해진다.
에이지아이 생명공학연구소는 최근 8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남성 피로회복과 성적 에너지 강화에 탁월한 천연복합 물질 STM-b를 상용화했다. 해외로는 이미 수년전부터 원료와 일부 완제품(구버젼) 형태로 수출을 해왔기 때문에 그 효과는 국내보다 해외에 더 많이 알려져 있다.

STM-b에는 수백년 이상 자양강장과 원기회복을 위해 사용되온 홍삼(진세노사이드)과 고대 잉카의 신비물질인 마카 그리고 발효 흑마늘의 기능성 성분이 특허 추출 방식으로 5배 이상 다량 농축되있으며, 중국 명나라 의서 및 동의보감에서 남성의 성기능 개선과 불임치료 처방으로 사용해온 오자연종환 (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까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강한 에너지 회복과 성기능 개선 그리고, 불임치료와 건강 정력제로서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미국과 일본에서도 인정한 축적된 신약개발 특허 노하우(뇌질환, 천연물 항암제,성기능 치료 조성물 등)로 제품이 개발되어 의약품에 버금가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연구소는 설명한다.

특허제조 방식으로 추출된 STM-b를 개발한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지난 2000년 12월 설립되어 산업자원부(현 지식경제부), 중기청 등의 바이오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R&D 중심의 벤처 연구소로 현재는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부작용 없는 각종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연구소는 현재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제품에 대한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라는 단어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얻을수 있다.

상세정보: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www.EnerZet.com T.02-887-9330/93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