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금호타이어는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에게 찾아가는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세부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다. 52명의 전문 엔지니어와 서울·대전·광주·대구·부산·인천 6곳의 서비스센터, 356개소의 애프터서비스 지정점이 마련돼 있다. 침대 부문에서는 시몬스침대가 1위에 올랐다. 대리점의 전문성과 차별화를 위해 시몬스 고유의 인테리어를 갖춘 MVP 매장과 개개인의 체형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매트리스 피팅룸을 설치 했다.
복사기 부문에서 1위를 한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이 보다 간편하게 서비스 센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웹 콜 서비스’를 지원, 고객이 PC 바탕화면에 제록스 로고를 클릭하면 바로 고객지원 센터로 연결할 수 있다.
문병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