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업 인사이드] 듀오아카데미 스피치 수강생 모집 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설립한 커리어 교육기관 듀오아카데미가 ‘스피치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달 20일 개강하는 듀오아카데미의 스피치 과정은 일반인과 직장인을 위한 ‘소통의 달인’ 강좌로 사회생활, 직장생활 속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일반인, 직장인들을 위한 집중강의로 진행된다. 주1회 10주 과정으로 강의가 이뤄진다. 스피치 과정 신청 및 문의은 홈페이지(www.duoacademy.co.kr)나 전화(02-550-6111)로 가능하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오는 11월 8일까지 복합기 DPC3290FS와 컬러 프린터 DPC2255, DPC2200, DPC3300DX, DPC2120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타르항공의 항공권(4명) 등을 제공하는 ‘직장인 리프레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 외 올림푸스 PEN카메라(1명), 블랙베리 휴대폰(3명), 소니의 Rolly MP3(10명), 닥터X 기내용 캐리어(32명) 등을 증정한다.

◇소리바다는 트위터(Twitter), 미투데이(Me2day), 블로그 등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SNS)를 통해 파일이 아닌 음악 고유의 주소(URL)를 전달하는 신개념 ‘음악선물’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하는 곡을 골라 상대방에게 음악주소를 선물하면, 상대방은 해당 곡을 정해진 횟수 내에서 무료로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소리바다 회원이 아니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MSI코리아는 1인치(2.86cm) 미만의 두께를 지닌 15.6형의 엑스슬림(X-Slim) 시리즈 ‘X600’과 ‘X610’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X340’의 뒤를 이어 15.6형으로 출시되는 초슬림노트북 제품이다. 가장 두꺼운 부분이 2.5cm밖에 되지 않는 초박형 디자인의 두 제품은 6셀 배터리를 장착하고도 2.1kg에 불과해 15.6형 크기의 노트북 중 가장 얇고 가벼운 제품군에 속한다

◇야후! 코리아는 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kr.news.yahoo.com/webcast/)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 보이스레코더 및 멀티미디어기기 개발업체인 모쏘(MOSSO)는 별도의 파일 변환이 필요 없는 동영상 학습용 멀티미디어재생기(PMP) 'G153'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4.3인치 와이드 스크린(480*272)을 탑재해 인치 대비 선명하고 뚜렷한 화질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TV-OUT 기능을 지원해 가정용 TV의 AV포트를 지원하면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다. G153 모델의 가격은 8G 기준 15만8000원이다. 내달 15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13만8000원에 할인 판매된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30일 건대영존점 오픈으로 최단기간 내 200호점을 돌파하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측은 지난 2006년 12월 브랜드 론칭 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실시, 불과 2년 여 만에 20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직원이 고객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고객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직원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필로 쓴 편지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전국 1500여 명의 장기 우수고객이 SK브로드밴드 직원의 편지를 받게 된다

◇옥션 스카이프는 에듀박스가 펴낸 이보영의 신간 출판을 기념해 박태환 헤드폰으로 유명한 크레신의 이어셋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10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담은 ‘공무원 매거진’을 창간했다고 29일 밝혔다. ‘공무원 매거진’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족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험 트렌드를 파악하고 합격에 필요한 정보들을 바로 습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에듀윌을 방문하면 학습자료실 코너에서 공무원 매거진을 PDF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모던 캐주얼 데님 브랜드 잠뱅이는 한국 고유의 것에 대한 사랑을 담은 'ICONIC KOREA' 캠페인 두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한국 전통문양을 모티브 삼아 디자인한 그래픽 후드 집 업으로써 창호 문, 창살무늬 등을 스타일리시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10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우리나라의 농산어촌을 DSLR 카메라에 담아내는 ‘2009 아름다운 농산어촌 출사’ 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10월 24일~25일 양일간 진주에서 단감체험, 소싸움, 진주성 문화체험과 11월 14일~15일 담양 죽녹원과 조선시대 성곽유적 낙안읍성에서 낙안배 체험을 하는 출사대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10월 9일까지 DSLR 카메라 및 PEN 유저라면 누구나 올림푸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 중 60명을 선발한다.

◇파고다교육그룹은 대학교 중간고사 기간 동안 파고다어학원의 스터디존을 24시간 개방하고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등 6개 학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터디존 이용 학생이 많을 경우 강의실까지 개방할 예정이다.

◇유웨이중앙교육은 속독 속해 성적향상 프로그램인 유웨이리딩업 출시 기념으로 ‘유웨이리딩업 수능 스페셜 과정’을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00% 환불을 보장하는 품질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 어학연구소는 토플 중급자들을 위한 학습인 '해커스 토플 스피킹 인터미디엇'과 '해커스 토플 라이팅 인터미디엇'을 10월 1일 출간한다고 29일 밝혔다. 해커스 토플 인터미디엇 시리즈는 최신 기출경향을 분석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고, 단기간에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4주 완성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중급 수준의 맞춤형 교재로 스피킹의 경우 억양연습과 문장 만들기, 표현학습이 필요한 학습자들이 활용하면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프랑스 오가닉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이로와지(Iroisie)가 국내에 첫 론칭을 한다. 이로와지는 유럽의 엄격한 유기농 인증마크인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바이오(Cosme Bio) 오가닉 인증을 받았다. 특히 기존 유기농 브랜드와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라인에서 볼 수 없었던 안전성(유기농 성분)과 기능성(안티에이징 효과)을 모두 갖췄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스페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총 8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사운드파워가 수면장애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을 위해 과학적 원리로 수면을 유도하는 제품인 사운드테라피 숙면베개 '사운드슬립'을 출시했다. 기존 숙면 베게는 국화꽃 향기나 메밀 등을 이용해 심리적 안정을 취해 잠을 유도한다면 이 제품은 과학적 원리로 만들어져 수면의 질을 높이고 집중력을 올려준다. 회사측은 음과 진동을 통해 인체의 긍정적 생리변화를 유도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세이코(SEIKO)는 새로운 럭셔리 워치 컬렉션인 아난타에서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SRQ003J)'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그 동안 일본과 일부 한정된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모델로 고도의 정밀함과 72시간이라는 긴 파워 리저브 시간을 자랑한다.

◇자동차 부품업체 대성전기는 기존 햅틱(컴퓨터 촉각기술) 기술에 빛 감지 기능을 더한 차량용 HMI(Human-Machine Interface) 솔루션 ‘햅틱 스위치 모듈’을 개발, 공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루미노 햅틱'은 운전자가 촉각과 시각을 모두 이용해 차량 중앙 센터페시아의 다양한 시스템들을 조정할 수 있는 다중모드 피드백 기능을 지원한다.

◇비상에듀가 학생들이 건강하게 시험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신종 플루용 예방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고등학생 675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이번 이벤트는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지급 대상에 오를 수 있다. 학급(반)별로 퀴즈 당첨자가 15명이상 나올 경우 해당 학급 전원에게 마스크가 지급된다.

◇아우디는 3D 소셜 게임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홈에 가상 공간인 ‘아우디 스페이스(Audi Space)’를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고성능 100% 순수 전기 스포츠카 ‘아우디 e-트론(Audi e-tron)’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을 담을 체험단 U10 문화원정대를 모집한다. 총 10명으로 구성될 체험단은 부산 국제영화제 현장 출사를 시작으로 서울 디자인올림픽, 공연·스포츠관람, 지역축제 등 11월 6일까지 4주간 ‘HMX-U10’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생생한 영상으로 기록하는 체험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은 10월 6일까지 삼성캠코더 사용자모임(cafe.naver.com/samsungucccam)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약 40여일 앞둔 수능에 나올만한 문제만을 콕 찝어 강의하는 ‘수능 서바이벌 피날레(finale)특강’을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총 120여 강좌로 짜여진 이번 특강은 각 영역별 유명강사들이 총출동하여 진행하며 수험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최대한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핵심문제만을 선별해 강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민법률법인 MCC는 오는 10월 국제수능전문 교육업체 MCC EDU를 론칭, 해외 대학 입학을 위한 IB준비과정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엘림넷은 새로운 개념의 인터넷 전용선 서비스인 알투스카이 맨(R2SKY-MAN)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재설 기자 [bigba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