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J-넷] 이승엽 올 홈런新 "시간문제다"91%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8면

"이승엽 (삼성) 이 올시즌 홈런 신기록을 달성하는 것은 시간문제다. " 23일 오후 5시까지 5천여명이 참가한 J - 넷 설문조사에서 참가자의 91%가 이승엽의 홈런 신기록이 가능하다고 응답했다.

주초에는 80% 정도가 가능하다는 응답을 했으나 이승엽이 지난 19일 3개의 홈런을 몰아쳐 시즌 20호를 기록한 이후 지난해 타이론 우즈 (두산)가 기록한 42개를 능가할 것이라는 응답비율이 급속히 올라갔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상대투수들의 견제로 신기록 달성이 힘들것이라는 응답은 9%였다.

지난달 12일 올시즌 홈런왕을 물어보는 설문에서 응답자의 71%가 35개 이하에서 올시즌 홈런왕이 결정될 것이라는 결과와는 판이한 결과였다.

손장환 기자

*** 올 NBA 우승팀은 어느지구서?

J - 넷 이번주 주제는 '올시즌 미프로농구 (NBA) 우승팀은 어느 지구에서 나올까' 입니다. 현재 동부지구에서는 애틀랜타 - 뉴욕, 인디애나 - 필라델피아, 서부지구에서는 샌안토니오 - LA레이커스, 포틀랜드 - 유타가 4강에 올라있습니다.

23일 현재까지 준결승 성적을 보면 동부에서는 인디애나 (3승) 와 뉴욕 (2승) 이, 서부에서는 샌안토니오 (3승) 와 포틀랜드 (2승1패)가 앞섰습니다.

중앙일보 전자신문 (www.joongang.co.kr) 스포츠면에 개설돼 있는 'J - 넷' 에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결과보도는 31일자 스포츠면. ⊙동부지구 ⊙서부지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