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만원이면 높은 투자가치의 상가가 내손안에! - 나인스에비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시 구로구 구로역 애경백화점(AK프라자)과 스카이라인으로 연결되어 논스톱 쇼핑이 가능한 ‘나인스에비뉴’는 선진국형 운영방식인 100%임대형 운영방식을 도입해 수익성과 안정성 그리고 환금성까지 두루 갖춘 상가로 관심이 뜨겁다.

GS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관리운영 역시 나인스에비뉴 일괄적 관리운영체계로 국내최초 투자자중심의 운영으로 계약자로부터 더욱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연면적 3만5천5백여평의 지하5층 지상 36층의 주상복합 건물인 이 대형 엔터테인먼트몰은 대표적인 한류스타를 간판으로 내세워 외국인전용샾, 스타매장, 스타/드라마Photo관등 한류테마를 메인 컨셉트로 운영하고 있어 이미 업계에서 큰 관심이 모아진지 오래다.

게다가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TOP등 국내 최고의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멜로 “아이리스” 제작사와 공동 마케팅 및 제작지원 협약체결을 완료하고 현재 촬영 중에 있다. 국내 최초로 드라마 제작 발표회를 촬영지인 나인스에비뉴에서 실시하고 현재 아이리스 관련 각종 전시회 및 홍보관 운영도 직접 기획중이다.

뿐만아니라 구로역과 연결되는 나인스에비뉴는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 거점이자 하루 유동인구 30만의 서남부 관문의 명소이다., 대규모의 CGV10 영화관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가능케 만들고 약 1000여평에 이르는 어린이공원과 키즈랜드가 마련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복합몰이다.

유니크한 한류 테마 구성과 규모를 기반으로 쇼핑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누리는 나인스에비뉴는 주민들은 물론, 영등포구, 여의도, 나아가 목동의 인구까지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지하 3층 대규모의 직영 휘트니스 센터의 평생 무료 회원권을 계약자들에게 제공한다. 나인스에비뉴는 자금 및 관리.운영에 이르기까지 우리은행과 AK E&C가 맡아 안정성 부문에도 탁월하다.

특이한 것은 임대계약이 완료되어 오픈한 매장으로 오픈직전 입주하는 직영브랜드의 평균매출을 산출하여 계약자에게 평균적인 월세를 2년간 30% 선지급 한다는 것이다. 2년 후부터 매출의 증가에 따라 계약자에게 수익을 더 올릴 수 있는 마케팅전략도 수립하고 있어 저금리 시대의 알맞은 틈새시장이라 하겠다.

또한 나인스 에비뉴는 원금회수의 기간도 단축되어 또 다른 대체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장점 또한 가졌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당분간 저금리에 맞춘 안정된 틈새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날 것이라 전망했다.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으로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으며, 선착순 층, 호수지정이며, 청약을 통해 분양받게 된다. 청약금은 1점포당 100만원이며,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 조치된다.

- 홈페이지 : 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2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