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중앙일보] '미녀 천국' 베네수엘라…곳곳에 '미인 학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신종 플루 확산으로…국제·지역 축제 위협

8월 25일 TV중앙일보는 어제에 이어 신종 플루 관련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신종 플루가 지역 경제까지 덮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우려해 경기도 지방자치체단체들이 가을 축제 등 각종 행사를 잇달아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민들은 신종 플루에 대해 지나친 공포는 갖지 않았으면 합니다. 지금까지의 치사율은 0,2%에 불과합니다. 일반 계절성 독감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손을 잘 씻고, 과로 과음하지 않는 것, 잊지 마세요

나로호 정상궤도 진입에는 실패

한국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가 당초 예정된 목표궤도 진입에 실패, 부분 발사실패했습니다. 안병만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은 이날 브리핑에서 "발사 후 1단 엔진과 2단 킥모터는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위성이 정상적으로 분리됐으나 목표궤도에 정확히 올려 보내지는 못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습니다. 나로우주센터에 따르면 나로호는 고도 306㎞에서 과학기술위성 2호와 분리됐어야 했지만, 이보다 예정보다 36㎞ 높은 고도 342㎞에서 분리됐습니다.

베네수엘라, 2년 연속 미스 유니버스 배출

18살의 스테파냐 페르난데스가 전 세계 83개국에서 참가한 미녀들을 제치고 2009 미스 유니버스의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베네수엘라 출신의 페르난데스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폴란드, 갈리시아계의 혈통이 섞인 혼혈로 테니스와 수영이 취미입니다. 페르난데스는 지난해 1위 수상자인 베네수엘라의 다이아나 멘도사로부터 왕관을 이어받았습니다. 이로써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미스 유니버스를 제패한 베네수엘라는 총 6명의 미스 유니버스를 배출하며 미녀의 나라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습니다.

[6070 늬우스] 신성일-엄앵란 결혼

'대장금'의 헤로인 이영애가 미국 현지 시간으로 24일, 재미 교포 정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인기 스타의 결혼은 예나 지금이나 많은 이들의 관심사죠. 스타의 원조 짝짓기 신성일-엄앵란의 결혼식장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1964년의 일이니 무려 45년 전 일이네요.

현대차 '투싼 ix' 출시…친환경에 감각까지

현대자동차가 오늘 오전, 쿠페스타일의 SUV 신차 '투싼 아이엑스'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친환경 디젤엔진에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투싼 아이엑스를 TV 중앙일보에서 만나보시죠.

뉴스방송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