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단신]바이올리니스트 차주연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5면

*** 예술의전당서 독주회

◇ 바이올리니스트 차주연씨가 30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차씨는 룩셈부르크 마스터클래스에서 명교수 이고르 오짐을 사사했으며 현재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음악원에 재학중이다.

*** 법무장관 초청토론회

◇ 최동호 (崔東鎬) 방송회관이사장은 29일 낮 12시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박상천 (朴相千) 법무장관을 초청, '공직사정의 성과와 전망' 이란 주제로 오찬토론회를 갖는다.

*** 성공적인 부동산 경제

◇ 오진모 (吳鎭模) 대한부동산학회장 (동국대경영대학원 교수) 은 31일 오후 서울 사간동 출판문화회관 대회의실에서 '부동산시장 전망과 성공적인 부동산 경제생활' 이란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 실직자 가정 위기극복

◇ 김양희 (金良喜) 한국가정관리학회장 (중앙대 교수) 은 31일 중앙대대학원에서 '실직자 가정의 위기극복을 위한 가정복지 지원체계' 라는 주제로 학술대회를 연다.

*** 3회 가을학술 세미나

◇ 한상완 (韓相完) 전국대학연구처장협의회장 (연세대 교수) 은 29일부터 목포신안비치호텔에서 '간접연구경비의 책정과 효율적 운용' 을 주제로 3회 가을학술세미나를 갖는다.

*** 실용영어 출판기념회

◇ 민병철 (閔丙哲) 어학교육연구소 이사장은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실용영어시리즈' 완간기념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 국민의 정부 개혁과제

◇ 김기배 (金璣培) 전국언론대학원협의회장은 30일 오후 7시 서울 육군회관에서 조세형 (趙世衡) 국민회의 총재권한대행을 초청, '국민의 정부 개혁과제와 그 방향' 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갖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