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풋케어, ‘더풋샵’ 발 관리 전용 제품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직장인 K양은 오늘도 신발장 앞에서 머뭇거린다. 요즘 유행하는 T트랩 샌들을 신고 싶지만, 발뒤꿈치가 갈라지고 터져 도저히 샌들을 소화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앞뒤가 막힌 구두를 신자니, 더운 여름 섹시한 컨셉의 의상과 도무지 매치가 되지 않는다.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어도 신발에서 미스매치가 이뤄지면 전체적으로 패션 감각이 없는 사람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올 여름 예쁜 구두와 샌들을 신고 패션감각을 제대로 뽐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평소 발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자.

예쁜 발 만들기에 제일 좋은 방법은 정기적으로 발 마사지샵을 방문해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는 것이다. 하지만 이도 일정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를 받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다. 이때 시간도 절약하고 비용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대체될 수 있는 것이 전문 관리와 홈케어를 병행하는 것이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전문 관리를 받고, 평소에는 집에서 풋케어 제품을 이용해 꾸준히 관리를 해준다면 4계절 내내 건강하고 예쁜 발을 가질 수 있다.


▲ 더풋샵에서 선보이는 풋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발 관리 완료!

중국 전통 발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더풋샵(www.thefootshop.cn)은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발관리를 할 수 있도록 풋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보송보송하고 고운 발을 위한 후레쉬 로션, 데톡스 로션, 파우더 로션, 마사지 로션, 쿨링 로션 등 로션 5가지 제품과 여름철 땀과 발냄새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쿨링 미스트, 후레쉬 미스트, 또 여름철 맨발로 인해 갈라지기 쉬운 각질관리용 풋 솔트, 풋 스크럽 등 총 11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본인의 발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해 주면 된다. 항상 발이 건조해 각질이 쉽게 일어나는 사람은 각질관리 제품인 풋솔트나 풋스크럽을 이용해 각질을 벗겨주고, 그 후에 보습을 제공할 수 있는 로션을 듬뿍 발라 마사지해준다.

만일, 발에 땀이 많이 나고 냄새가 심한 경우라면 쿨링미스트 또는 후레쉬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줘 문제점을 바로 잡을 수 있다. 각질이 두텁게 쌓여 굳은살이 돼 버린 발이라면, 각질 관리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풋시트를 이용해 주면 된다.

더풋샵에서 출시한 전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더풋샵 매장(일부 매장) 또는 본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료출처 : 더풋샵(www.thefootshop.cn)
제품 문의 : 02-3159-223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