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열풍’에 외국인관광객까지 유치되는 상가가 있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그 이유는 투자할 곳도 마땅치 않을 뿐만 아니라 그렇다고 은행에 돈을 묻어두고 마냥 기다릴수도 없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꾸준하게 올릴 수 있는 방법으
로 수익형 부동산이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불황기의 상가투자는 위험요소가 많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지만, 지하철 역세권이나 대학가에 위치한 상가들은 일정한 투자수익률이 보장 되는 곳이기에 고액 자산가들 역시 가장 관심을 많이 갖는 투자처이기도 하다.

따라서, 수익형 부동산은 잘만 사놓으면 짭짤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기에 웬만한 직장인 월급 이상은 나온다. 게다가 주변에 개발호재까지 맞물리면 시세차익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주택시장이 전체적으로 침체기인 요즘 같은 경우 아파트 같은 일반 주택 보다는 안정적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자들의 눈길이 쏠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흐름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서울시가 확정 발표한 서남권 개발 프로젝트인 “서남권 르네상스 사업“ 의 중심지이며 구로역 역세권에 위치한 나인스에비뉴가 임대를 완료하고 지난 2월27일 오픈하여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기에 안정된 투자처로 추천한다.

구로역 역세권 메가아울렛 “나인스에비뉴”는 기준금리의 7배를 훨씬 넘는 “연 15%+∝”의 수익률로 2년간 수익을 선지급 한다는 유리한 조건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지하4층~지상36층의 나인스에비뉴는 5만9천㎡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아울렛 몰이이다.
국내 아울렛몰로는 보기 드물게 매장인테리어 및 디자인 MD구성 등 마케팅 부분에 해외 컨설팅 업체를 참여시켜 백화점 이상의 쇼핑만족도를 제공한다.
10개관 규모의 CGV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브릿지로 연결해 백화점, 영화관, 아울렛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한류테마를 컨셉으로 로비층에 입점한 이병헌, 최지우가 직접운영하는 스타샵은 각종 항공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일본, 중국, 홍공, 대만 등의 관광객을 유치하여 한류열풍의 연장선으로 아울렛의 매출을 극대화 시킬 계획이다. 이에 맞물려 지하1층을 한류테마관으로 외국인SHOP, 스타기념품 매장, 대장금 한정식당, 중고명품매장 등을 기획하여 운영할 예정에 있다.

또한 이병헌, 김태희, 정준호, 김승우, 김소연, TOP등 국내 최고의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9월 공중파를 통해 방송하는 블록버스터 액션 멜로 “ 아이리스 ” 제작사와 공동 마케팅 및 제작지원 협약체결을 완료하고 국내 최초로 드라마 제작 발표회(2009년5월12일)를 촬영지인 나인스에비뉴에서 하고 드라마 촬영은 현재 진행중이며, ‘아이리스’관련 각종 전시회 및 홍보관 운영을 나인스에비뉴에서 기획중에 있다.

지상5층~36층 ‘신구로자이’아파트는 입주완료되었으며, 메가아울렛매장은 분양가6,800만원대부터 14,500만원대로 다양하며, 융자는 최대 40%로 실투자금 3,400만원~7,250만원 선이다. 연 1,020만원~2,175만원의 수익을 2년간 보장받으며 선착순 층, 호수 지정이므로 향후 점포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차이가 클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좋은 위치의 점포를 먼저 확보 할 수 있을 것이다.

관리운영 역시 나인스에비뉴에서 일괄운영함으로써 국내 최초 투자자중심의 운영으로 계약자들로부터 더욱더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 홈페이지 : www.9thavenue.co.kr
- 신 청 금 : 100만원 (1점포 기준, 미계약시 환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99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