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황.음양곽.백삼등 동식물성 생약재와 비타민B군을 복합처방한 종근당의 자양강장 드링크제. 생약성분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했다.
'황제에게 바친다' '황제가 마신다' 등의 카피를 내세운 광고전략으로 40대 전후 남성을 대상으로 한 고품격 자양강장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 월평균 9억원의 매출액으로 36%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고가의 강장제들은 보통 용량이 20~50㎖인데 비해 이 제품은 1백㎖로 용량을 키워 충분한 복용감을 느끼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요인중 하나. 개봉시 원터치가 가능케 함으로써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