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김학수 서강대 커뮤니케이션학부 학장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44면

◆강연=김학수 서강대 커뮤니케이션학부 학장은 다음달 7~8일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열리는 2009년 EU과학자대회의 과학커뮤니케이션 포럼에서 기조강연을 한다.

◆행사

▶전영순 대한재활의학과개원의협의회장은 11일 오후 2시 서울 대치동 지안메디포츠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9회 척추학교 정기모임’을 연다.

▶유세희 4월회 회장은 16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제9회 4·19문화상 시상식을 한다. 수상자는 이양수 ‘한일회담문서 전면공개를 요구하는 모임’ 사무차장이다.

◆새 의자

◆권철신 성균관대 시스템경영공학과 교수가 최근 한국방위산업학회 제8대 회장으로 재선임됐다. 수석부회장에는 이원승 EO시스템 회장이 뽑혔다.

▶박덕배 전 농림수산식품부 차관이 8일 부경대 석좌교수로 임용됐다.

▶박영근 창원대 평생교육원장이 최근 한국국공립대학평생교육협의회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포럼=이장희 남북경협국민운동본부 상임대표는 10일 오후 2시 국가인권위원회 배움터2에서 ‘북·중 경제관계 현광과 3국(한·중·북)경제협력’을 주제로 포럼을 연다.

◆학술회

▶김철원 한국컨벤션학회장은 10일 서울 삼성동 COEX 컨퍼런스센터에서 ‘MICE 산업의 문화 콘텐츠의 개발과 그린 컨벤션의 과제’를 주제를 학술대회를 연다.

▶김성은 한국경영교육학회장은 11일 오전 11시 경희대 오비스홀 111호 대강당에서 ‘국가성장동력과 경영교육혁신’을 주제로 학술발표대회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