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메모] 롯데마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5면

◇롯데마트는 오는 3일 서울고속철도 역사에 '롯데마트 서울역점'을 오픈한다. 지상 2층에는 식품.생활용품 매장이, 3층에는 가전.의류.잡화.생활용품 매장이 들어선다. 롯데마트는 오픈기념 행사로 3일부터 6일까지 롯데마트 마일리지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시 라면 10개나 고급 우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늘막 텐트나 5천원 상품권과 라면 5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네슬레의 커피 브랜드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매주 다섯 가족에 고급 펜션에서 주말 가족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초이스와 떠나는 여유로운 주말' 이벤트를 마련한다.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의 이벤트난에 '내가 꿈꾸던 휴가'를 주제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경기.충청.강원 지역에 있는 고급 펜션으로 4인 가족 기준 2박3일간의 주말 여행을 떠나게 된다.

◇폴크스바겐의 수입.판매법인인 고진모터임포트는 1일부터 뉴비틀의 스페셜 모델인 '뉴비틀 코스탈'을 70대 한정 판매한다. 감각적인 바다색을 채택한 뉴비틀 코스탈은 스포츠 서스펜션과 17인치 광폭 타이어, 속도에 따라 스피커가 자동 조정되는 속도 감응식 감마 오디오를 장착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해 296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