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금융 Plaza] 한국투자증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1면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펀드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 말까지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 컬렉션’을 연다. 금융상품백화점 접속 후 퀴즈를 맞힌 고객에게 휴대전화로 기프티콘을 전송해 주는 이벤트와 금융상품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를 가입하면 가입 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1000만원 이상 펀드 가입 시 와인 또는 고급 타월세트를 제공한다.

◆현대증권은 서울 강남 지역에 업계 최초의 여성 고객 중심형 금융 점포인 ‘부띠크 모나코 지점’의 문을 열었다. 이 지점은 업무 공간 이외에 미니 바 등도 마련해 다양한 모임 및 문화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직장 여성을 위해 야간에도 금융서비스(상담·계좌 개설 업무)를 제공하며, 홈인테리어·패션·커피 및 와인 시음회 등 문화 마케팅 행사도 열 예정이다.

◆대신증권은 총 250억원 규모의 주식워런트증권(ELW) 5종을 신규 상장한다. 이번에 상장되는 ELW는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 콜워런트 3개 종목과 풋워런트 2개 종목이다. 유동성 공급자(LP)는 대신증권이다.

◆한화증권은 고객의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색(色) 다른 고객등급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화증권 거래 고객 중 최근 3개월간(9월 1일 기준) 거래 실적에 따라 네 등급으로 분류해 업무 수수료 면제와 마일리지를 차등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