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街>열흘간 가을세일 오늘 시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8면

금년 마지막 바겐세일이 18일부터 열흘간 실시됨에 따라 각 백화점들이 그동안 부진했던 매출을 만회하기 위해 추동의류와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본격 판촉에 들어갔다.
…롯데백화점은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 텐셀 소재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내놓고 있다.텐셀의류는 착용시 촉감이 좋고 통기성이 좋은데다 옷을 폐기할때 자연분해가 빨리 되는 환경친화성 때문에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텐셀소재 재킷 8만9 천원,바지 6만9천원,스커트는 6만9천원이다.현재 시중에서는 20만원선에팔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또 이번 세일기간중 인터넷으로 백화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을 실시,백화점 매장에 있는 상품중 인터넷 주사용자층(20~30대)이 즐겨찾는 스포츠의류.커피메이커.오디오.면도기 가격을 20~30% 할인판매한다.
…뉴코아 서울점은 이번 세일기간중 바겐세일을 위해 특별히 구입한 제품을 요일별로 품목과 브랜드를 구분해 한정판매하는 「일별봉사상품전」을 갖는다.
…그랜드백화점은 맥슨.바텔무선전화기등 각종 무선전화기와 샤프렛(악어핸드백)등을 50% 할인,맥슨무선전화기는 7만7천4백원에,샤프렛 핸드백은 24만5천원에 판다.
그랜드마트는 겨울 난방용품인 스토브.팬히터.온풍기.가습기등 신상품을 최고 47%까지 할인한다.
…그레이스백화점은 차일영모피를 40%,진도.근화.성진모피를 20% 각각 할인판매하며 블루힐백화점은 개점후 첫 바겐세일을 지난 15일 시작,숙녀의류를 20~40%,가정용품은 10~50% 할인판매한다.
홍원선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