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학의 자존심 ‘서초 다수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대성학원이 만든 수학 전문학원 ‘다수인’은 두뇌영역별 훈련을 토대로 주요 영재원 및 특목중·고 입시와 경시대회 대비반을 운영한다. 특별한 시험을 준비하지 않아도 영재성 계발로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게 구성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특히 수학을 창의적인 학습영역별로 나눈 교재로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창의적 사고력은 공간지각력, 창의력, 규칙과 논리력을 종합 평가하는데 영역에 관계없이 수업과 교재가 학년으로만 나뉘는 것이 일반적이다.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판단하지 못한 채 같은 교재만 무한 반복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다수인은 평가 영역을 유형별로 나눈 이른바 ‘브레인 교재’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한다. 창의력이 부족하면 그 부분에 좀 더 시간을 투자해 전체적인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영재원 및 특목 입시, 경시대회 유형 중심으로 개발된 브레인 교재는 목표에 따라 전략적 활용이 가능하다. 중·고등과정의 모든 수학 단원을 난이도에 따라 수준별로 구성한 수직형 교재는 특정 시험뿐 아니라 내신 심화 학습에도 효과적이다.

가정에서도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통합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내신 대비 345강, 브레인(창의력 수학) 264강의 동영상 수업을 제공해 수학 전과정의 예습, 복습을 자기주도적으로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초 다수인의 김학술 원장은 “수학은 어느 학문보다 많은 인내심과 이해를 필요로 하는 과목이기 때문에 주입식 문제풀이 수업에만 몰두하면 안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영재성을 발휘하고 폭넓은 사고를 열어주는 미래지향적 교재와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문의 02-3476-0307 www.dasuin.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